안녕하세요.

 

이번주 태풍오고 난후로는 날씨가 추워진다는데 모두들 날씨변화에 대한 대비 잘하시길 바랍니다.

 

가능하면 태풍이 다른곳으로 갔으면 하는 마음이 듭니다.

 

완전히 소멸한다면 더 좋구요

 

오늘은 아프리카BJ 과즙세연에 대해 적어볼까 합니다.

 

요새 이슈가 많은 분이시죠

 

출처=과즙세연님 인스타그램

 

더 인플루언서에도 나오셨고 베버리힐스에서 논란도 만드셨고 요새 정말 핫하십니다.

 

SNL에서는 패러디도 했습니다.

 

출처=과즙세연님 인스타그램

 

더 인플루언서에서 나온 내용으로는 작년 아프리카BJ 데이터 여캠1등 그리고 수입 1등이었다고 합니다.

 

출처=과즙세연님 인스타그램

 

수입은 32억정도라고 하네요.

 

과즙세연님의 출생은 2000년 11월 9월 생이시고 유튜브 구독자를 33만명을 보유중이시네요.

 

추가로 인스타그램도 하시는데 팔로워 28만명을 보유하고 계시네요.

 

출처=과즙세연님 인스타그램

 

소속은 플레이타운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키는 164cm이고  몸무게는 47kg입니다.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합니다.

 

학력은 당진정보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출처=과즙세연님 인스타그램

 

첫 아프리카BJ 방송일은 2019년 6월 9일 이네요.

 

MBTI는 ISTJ라고 합니다.

 

더 인플루언서에서 결승까지 가진 못했지만 좋은 활약을 보여주신거 같습니다.

 

한편으로는 결승을 갔으면 "더 인플루언서"라는 프로그램의 결말이 어떻게 흘러갔을지도 매우  궁금합니다.

 

오늘은 요새 핫한 과즙세연님에 대해 적어보았습니다.

 

부족한 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봐요~

'인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치어리더] 이주은  (3) 2024.09.21
[레이싱걸]김미나  (0) 2019.11.04
[레이싱걸]우주안(한가은)  (0) 2019.1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