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남자 말고 너" 라는 뮤직비디오는 2015년 03월 30일에 발매된 미쓰에이 ( miss A ) 의 세 번째 미니 앨범 "Colors" 의 타이틀 곡입니다.


미쓰에이는 2010년 07월 01일에 "Bad But Good" 라는 이름의 싱글 앨범에 수록된 Bad Girl Good Girl 로 데뷔하였습니다.


지아의 경우는 2016년 05월 21일에 JYP와의 7년 계약 만료와 함께 재계약없이 자연탈퇴되었습니다.


수지의 경우는 이번 2017년 03월에 7년 계약이 종료되는데 재계약이 될지 어떨지 상황을 봐야 알것 같습니다.


수지의 경우 "건축학개론" 영화를 통해 국민첫사랑으로 등극되기도 했습니다.


2017년 올해 초인 1월에 수지는 Yes? No? 라는 앨범명으로 첫 솔로앨범을 냈습니다.


가사의 주된 내용은 나름 아는 오빠들도 많고 남자를 잘 안다고 생각하는 여자가 "너" 에게 적극적으로 고백하는 내용입니다. 


"내가 더 많이 좋아해도 상관없어 너만 있으면 돼" 라는 가사와 가사의 여러부분을 볼때 꽤 매력적인 여자지만 많이 좋아하기 때문에 자존심은 버릴 정도로 좋아하니 고백을 받아 달라는 내용입니다.


"너" 라는 인칭대명사를 사용함으로서 고백의 적극성을 강조한 효과가 나타납니다.


뮤직비디오 스토리는 큰 내용은 없습니다. 그냥 미쓰에이 매력을 즐기시면 될거 같습니다.


그래도 뮤비의 내용을 살펴보다면 저녁 클럽파티를 가기 위해서 꽃단장 준비를 하는 4명의 여자들과 이들의 자취방을 훔쳐보는 한 남자의 이야기입니다. 다른 내용은 없고 그냥 훔쳐보다가 끝납니다.



건너편 건물에서 신나게 염탐중입니다.



미쓰에이 비주얼 센터 수지가 헤어드라이기로 머리 손질을 하고 있습니다.


확실히 바람에 머리칼이 날리는 여성은 참.. 대단합니다.



헤어와 손톱/발톱 관리를 하고 있는 민입니다.



아직 지아는 돌핀팬츠 입은채로 잡지책보면서 뒹굴뒹굴 중입니다.


...뮤직비디오는 12세입니다.



의상 선택중인 페이입니다.



핑크색의상을 입고 댄스타임을 시전합니다.


주된 의상컨셉이 핑크색에 포커스를 맞춘거 같습니다.


(얘들아 준비 다되었으면 나가기전에 간단하게 몸이나 풀고 나가보자)


근데 자꾸 저러면 아래집에서 올라올텐데..



님 몰래 훔쳐 보는거 걸린거 같습니다.



일단 얼추 준비는 되었으니 거리로 나갑니다.


거리 촬영장소가 예뻐보이는데 아쉽게도 세트장입니다.


시간이 흘러 저녁이 되었습니다. 의상 갈아입고 거리에서 댄스타임 한번 더 가집니다.


정 가운데 건물 간판에 "COLORS" 라고 적혀있습니다.


바로 이번 곡이 속한 앨범의 이름이 COLORS 여서 홍보하는거 같습니다.


뮤직비디오에 나오는 차량은 미니 5도어, 미니 컨버터블, 미니 컨트리맨입니다.


미니 클럽맨의 경우에는 수지가 구입하게 되면서 큰 이슈가 되었던적이 있습니다.



클럽파티에 도착해서 신나게 춤추며 즐깁니다.


뮤직비디오내에서는 집에서 외출준비를 해서 파티에 참석하는 과정을 보여줌으로서 평소 집에 있을때의 내츄럴한 모습과 파티장에 있을때의 한껏 꾸민 서로 상반된 모습을 보여주어 미쓰에이의 매력을 극대화 시키는데에 포커스를 맞춘것 같습니다.


출저는 유튜브입니다.


이상 미쓰에이(miss A)의 "다른 남자 말고 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